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n Ishikawa (石川恋, 이시카와 렌) - Weekly SPA no.17 2017.01.17

Celebrity/Japan

by Kevin Aron 2017. 2. 21. 12:30

본문

Issue.. Weekly SPA (週刊スパ) no.17 2017.1.17


Profile

Name  :  Ren Ishikawa

Japanese  :  石川恋

Born  :  July 18, 1993

Birthplace  :  Tochigi Prefecture, Japan

Height  :  165 cm (83-56-83)

Blood Type  :  O

Movies

Scoop! (2016) - Ren Ishikawa (gravure idol)

Corpse Party: Book of Shadows (2016) - Toko Kirisaki

Drama

Tokyo Tarareba Girls | Tokyo Tarareba Musume (NTV / 2017) - Mami Shibata


정말 외모만큼은 가질 거 다 가지고 태어난 Ren 짱.

요즘은 <AKB> 조차도 비키니, 란제리 샷 등이 범람하는 시기이다 보니 일반적인 그라비아 모델이나 낮은 인지도의 연예들의 화보의 노출수준이 올라가는 것은 어떻게 보면 경쟁을 위한 필수요건이 되어가는 듯 합니다.

다만, <이시카와 렌> 정도라면 인지도나 인기도 면에서 일본내 탑클래스의 모델인데도 벌써 이 정도의 노출을 감행한다는 것은 어쩌면 <살을 주고 뼈를 취한다> 라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

머 사실 렌짱의 경우는 다른 그라비아 모델들이 글래머로 밀어부치는 관계로 차별성이야 굉장히 크다고 생각해요.

슬렌더계라고 해야하나요?.. 슬렌더계 치고 외모, 비율, 몸매.. 등등 어느 것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으니 큰 사건(?) 같은 것만 없고 개인적인 연기력이라던가 하는 부분만 바쳐준다면 충분히 연예계에서 평타이상은 할 거라 생각됩니다.

최근 위에 프로필에도 나와 있지만 드라마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에 출연한다고 알고 있는데, 탤런트로써 높은 인지도를 가진 에이쿠라 나나와 키타가와 케이코와 함께 출연한다는 것을 봐서는 그저그런 비중낮은 조연에 머무를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자막만 나와준다면 렌짱을 보기 위해서라도 꼭 보고 싶네요. 

요즘 자막세계가 심한 대공황을 겪고 있어서 저 드라마가 아주 인기를 얻지 못하면 자막 구하기가 쉽지 않겠지만..

어떻든 렌짱이 나오는 드라마이니 만큼 좀더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