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i Shiraishi (白石 麻衣, 시라이시 마이) - 2nd Photobook "パスポート(PASSPORT)" 발매

Celebrity/Japan

by Kevin Aron 2017. 2. 18. 21:25

본문





Issue.. 2nd Photobook  "パスポート(PASSPORT)"



당월 7일, Nogizaka46 데뷔 초기부터 그룹을 이끌어온 얼굴, 일본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은 얼굴 No. 1의 장본인인 ' Mai Shiarishi ' 양의 2번째 솔로 사진집인 "パスポート(PASSPORT)" 의 출판기념회가 있었습니다.



특히나 이번 사진집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언론에 노출된 바와 같이 최고 인기의 여자아이돌 임에도 대담한 란제리 샷과 소프트한 노출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 발매전 재발행 결정으로 누적부수가 13만부나 된다고 하는데요, 10만부 이상 판매되는 사진집이 굉장히 드물기 때문에 대단한 인기가 아닐 수 없네요.
Nogizaka46 의 데뷔때부터 몰고 다닌 팬덤이 있으니 그것도 가능한 것일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사진집의 촬영지는 미국 서해안을 종단해 샌디에고와 로스앤젤레스 등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사막기후 특유의 맑은 날씨와 Mai 종특(?) 투명한 피부, 자연스러운 미소, 편안한 식사 모습 컬러 144 Page 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고 하네요.
언론 인터뷰에 Mai 자신이 내린 사진집에 대한 평가점수가 100 만점에 1조점이라고 했다는 것을 보면 스스로 사진집에 대한 만족도나 자신감이 넘치는 같습니다.
(
제대로 해석한 것인지 살짝 의심스럽네요.^^;)


사실 Mai 짱과 그룹을 대표하던 Nanami Hashimoto 그룹졸업과 연예계 은퇴소식으로 Nogizaka46 팬들의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Mai 역시 나나미와 함께 많은 추억이 있어 앞으로 정말 외롭겠다라고 생각하지만

마지막까지 웃는 얼굴로 즐겁게 떠나보내고 싶다는 심경도 밝혔다네요.


이제 Nogizaka 벌서 3기생을 맞아 활약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Mai 짱의 인기가 좋기는 하지만
데뷔멤버이자 중심멤버로 더욱 책임감이 막중해진 것과 별도로 이제 자신의 졸업 이야기도 심심치 않게 일본내에 흘러나오는 같습니다.
하지만, Mai 짱은 본업인 가수 외에도 이미 연극, 패션모델, 배우 여러가지 일들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에 대해 이번 사진집의 주제처럼 무엇이든 어디든 있겠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겠다고 말하는 Mai 짱이 씩씩해 보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매력 넘치는 사진집과 좋은 음악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시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