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sami Nagasawa (長澤まさみ, 나가사와 마사미) - UnderArmour CM 'I Will, 私の意志')

Celebrity/Japan

by Kevin Aron 2017.03.10 09:34

본문

나가사와 마사미가 최근 성장세를 떨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와 파트너계약을 체결했는데요, 그 캠페인 1탄으로 마사미의 공인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강조하며 요가, 런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의 스포티한 장면 뿐만 아니라, 집에서의 평화로운 휴식 혹은 절규하고, 춤을 추고, 거리를 걷는 등의 파워넘치는 장편 CM을 선보였습니다.


長澤まさみ、美しい体づくりを啓蒙 女優初アンダーアーマーと契約 プロモーションムービー「I WILL. 私の意志」


CM 1탄의 주제는 'I WILL' (나의 의지, 私の意志) 로 Youtube 영상만 보더라도 영상 자체가 매우 강렬하네요. 


自分ではない誰かになること

感情を表現すること

美しく華やかに魅せること


それが私に与えられた使命


全力を尽くし100%演じたとしても

声に、顔に、身体に、必ず現れる本当の私


今あるものを無駄にしない

壁にぶつかっても諦めない

私が私自身を塗り替えていく


表現するのは、私の意志


저도 일본어를 능숙하게 하는 편이 아니지만 마지막 '私の意志' 라는 워딩은 영어의 '그것 (I WILL)' 과 이질적이지 않고 의미나 어감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언더아머가 여배우와 계약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여성스포츠의 우수성과 건강한 바디메이킹의 필요성을 전하고 싶어 이번에 마사미양과 함께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인지도 높은 배우로 심신의 단련을 위해 꾸준히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는 마사미 양은 언더아머 담당자의 인터뷰에 " 예전부터 언더아머 상품을 애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을 하는 것이 정말 행복하다. " 라고 노멀하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네요.


2007년도 영화 <그때는 그에게 안부를 전해줘> (そのときは彼によろしく) 라는 영화에서 처음 마사미양을 봤었는데 정확히 1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훌륭한 연기력, 성품이 바른 연기자로 남아있어 팬 입장에 기쁘네요.

마사미양이 모델로 나오는 언더아머(!!) .. 마침 저도 좋아하는 브랜드이니 만큼 마사미양과 성공적인 캠페인 전개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