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saka fanbi (오사카 판비 데라우치) 찾아가기

Travel

by Kevin Aron 2017. 2. 21. 18:08

본문


2007년부터 거의 해마다 오사카 여행을 가다보니 <오사카> 여행가이드 싸대기 날릴 정도가 되었네요.
그중에서도 저랑 마눌님은 비싼 명품같은 것 보다는 캐릭터 상품수집이 취미인 관계로 <덴덴타운>을 필두로 온갖 전문캐릭터 매장을 휩쓸고 다녔는데요.

특징있거나 한정판 캐릭터 상품의 경우, <리락쿠마 스토어>나 <지브리 매장> 등을 이용하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캐릭터 상품이지만 생활용품이나 좀더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한 곳은 <fanbi 오사카점> 입니다.





<fanbi> 는 도매상이기 때문에 일반소매점 보다는 당연히 20%정도 싸게 판매합니다만, 

원칙적으로는 사업자인 소매상을 상대하기 때문에 여행객 같은 일반 개인은 출입증을 발급받지 못해 상점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동행 여행객중에 <fanbi> 에서 취급하는 상품과 조금이라도 연관이 있을 법한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의 경우,

여권과 회사명함을 제출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임시출입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고, 하나의 출입증으로 3인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역회사에 다니고 있기 때문에 사업자등록증 등을 가지고 발급하려고 하고 한적이 있는데 1년에 한두번 구입을 하다보니 그다지 정식출입증의 필요성은 못느끼고 있습니다.
결국 개인 소장이 주목적이니까요..^^


자, 그럼 이번 글의 목적인 <fanbi> 에 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보통 오사카 여행이 한두번인 분들의 경우 지리에 어둡다보니 이동하실때 이리저리 잘 뚫려있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fanbi> 는 지하철로 가다가는 다리 분질러져서 죽습니다.
제가 처음 <fanbi> 를 갈때, <난바>에서 Midosuji Line 을 타고 <혼마치역>에서 Chuo Line 을 환승해 <사카이스지 혼마치역> 을 통해 갔었는데요.. 

환승역.. 어마어마하게 많이 걸으셔야 합니다.
10년전에도 다리가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가장 좋은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도보와 지하철 이용.. 단, 지하철은 Sakaisuji Line 의 <닛폰바시역> 을 이용하시고, 마찬가지로 <사카이스지 혼마치역> 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출구는 올때나 갈때나 10번 출구 이용하시면 되구요..



제가 지도를 캡춰했는데요.. 

실제로 오사카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도보로 <신사이바시역> 부근까지 쇼핑을 하시곤 합니다. 
제가 동그라미 쳐놓은 곳이 <fanbi Terauchi> 인데요..

저는 실제로 사카이스지 도로를 따라서 그냥 호텔 (저는 보통 Metro21 Hotel - 지금은 Ibiz chain 으로 바뀌었죠) 에서 직진해서 쭈욱 걸어서 왕복하곤 했네요. 걸어서 이용하기 충분합니다.



쭈욱 <사카이스지 도로>를 따라 가시다 보면 위와 건물이 나타나게 될텐데요

이곳이 출입증 등록과 발급업무를 하는 1층 Main Office 가 있는 건물입니다. Fanbi Town 2 이기도 하구요...
Main Office 데스크에서 앞서 말씀드린 여권과 명함을 제시하시면..짜라란!~



자 이제 오사카 최고의 도매상 <fanbi> 를 마음껏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보통 캐릭터나 인테리어 등의 제품은 사카이스지 혼마치역 7번출구 앞의 Town 5 를 이용하시면 되고, 패션용품은 Town 1, 식료품 등은 Town 11, 건강용품은 Town 2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건물은 모두 가까운 거리에 모여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에요.


그럼 오사카 <fanbi> 에서 즐거운 샤핑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