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직] 여자친구 컴백 - 4th Mini Album 더 어웨이크닝 (The Awakening)

Review/Music

by Kevin Aron 2017. 2. 28. 19:00

본문


음원강자,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네 번째 미니앨범 <더 어웨이크닝 (The Awakening)> 으로 전격 컴컴..<컴백> 한다는 소식을 속보로 전해드립니다.

이번 앨범의 컨셉은 <성장>, <변화>, <시크>, 세 가지 컨셉으로 '섹시한 여전사'의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라는데요, 여자친구가 섹시컨셉이라니.. 너무 빠른 성장(?)과 변화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순수하고 청순하면서 천진난만한 여자친구의 모습에서 연인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여러분들 보기에는 컴백할 <여자친구> 의 이번 컨셉이 어떤가요? 섹시한가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FINGERTIP> 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손끝' 이라는 뜻인데 어떤 곡인지 궁금하네요. 그 궁금함을 약간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컴백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YouTube 에 공개되었는데요 함께 보시죠.



여자친구의 열혈 팬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이제까지 여자친구는 미니앨범을 포함해 4개의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모두 공전의 히트를 쳤죠.


    1st Mini Album `Season Of Glass` 

    2nd Mini Album `Flower Bud` 

    3rd Mini Album `SNOWFLAKE` 

    The 1st Album `LOL`


4개 앨범 모두.. 물론 첫 번째 앨범은 역주행을 하긴 했지만, 음원차트를 올킬 하는 저력을 발휘했었습니다. 이번 4번째 미니앨범도 역시 좋은 음악을 기대해도 실망시키지 않겠죠?

아래는 컴백 예고와 함께 티저 이미지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들을 고화질로 공수해 왔습니다. 



우리 여친이들 많이 홍보해 주세요.

" 신비가 젤루 이쁘다!! "


**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