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rika Karata (唐田えりか) - Shonen Sunday no.10 2017

Celebrity/Japan

by Kevin Aron 2017. 4. 5. 14:05

본문


01   Profile

Name  :  Erika Karata  (唐田えりか (からた えりか))
Born  :  September 19, 1997
Birthplace  :  Chiba Prefecture, Japan
Height  :  167 cm
Blood Type  :  A
Drama Series
   -  Koe Koi (TV Tokyo, 2016)
   -  Omotesando Koukou Gasshoubu! (TBS, 2015)
   -  Koinaka (Fuji TV, 2015)


02   목장에서 건진 신데렐라

고등학교 때 일본 목장 테마파크 'Mother Farm' 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급 캐스팅되어 연예계에 데뷔한 투명한 느낌의 미소녀 '에리카 카라타'.
일본 여자 연예인 치고는 키도 큰 편에 속에 겅중겅중대는 느낌이 들지만 페이스만큼은 앳된 느낌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작년 '소니 손해보험'.. (왠지 전자제품 보험 같은 이 느낌은 뭘까요) CM 모델에 발탁되어 화제였는데요, 최근 일본의 저명한 잡지인 'Oricon Style' 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나라 남자그룹인 <GOT7> 을 좋아한다고 밝혀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 GOT7
GOT7(갓세븐)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7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2014년 1월 16일 데뷔 쇼케이스로 데뷔하였고, 1월 20일 첫 EP 앨범 Got it?을 발매했다. 같은 해 6월 23일 두 번째 EP 앨범 GOT♡를 발매해 "A"로 활동했으며, 10월 22일에는 일본 데뷔 싱글 AROUND THE WORLD를 발매해 일본에도 정식 데뷔했다. 11월 18일 첫 정규 앨범 Identif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로 활동하였다. [위키백과]

CM이나 드라마를 살펴보면, 화보보다 좀 덜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만, 아직 데뷔한지 3년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았으니 연예계물을 좀 먹다 보면 좀 더 화보처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게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사실 여러 차례 포스팅하고 있었는데, 기회가 닿지 않아 이제야 겨우 소개하네요.


03   Phot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