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 Bing Bing (李冰冰) - Harper's Bazaar China April 2017

Celebrity/China

by Kevin Aron 2017. 3. 23. 12:46

본문


리빙빙은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도 리빙빙의 이런 동물들과 함께 한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Harper's Bazaar> 중국판에 더 멋있는 사바나에서 동물들과 함께한 리빙빙의 화보가 올라와 포스팅 드립니다.


Name  :  Li Bing Bing (李冰冰)

Birthdate  :  27 Feb 1973 (Wuchang, Heilongjiang, China)

Height  :  166 cm

Weight  :  52 kg

Blood Type  :  A

Debut  :  1994년 영화 '경혼'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libingbingvnfc (Fan-page)



73년 생이면 벌써 우리나라 나이로 45세인데 리빙빙은 늙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물론, 연예인이다보니 관리가 더 철저하겠지만, 외국인의 눈에는 가십기사들을 보니 동양여배우들은 늙지 않는 뱀파이어 같다고들 놀라더군요.



아프리카에서 찍은 이번 화보.. 너무 멋지죠?
저도 리빙빙과 함께라면 마지막 사진의 코끼리라도 되고 싶은 심정이네요.
높은 곳에서 리빙빙을 내려다보면...?? 좋네요...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